> E-SPORTS > 기타

아프리카TV, 새로운물결 김동연 대선 후보와 함께하는 학습 콘텐츠 '공신회담' 진행

성기훈2022-01-11 12:05

아프리카TV가 새로운물결당 대선후보 김동연과 학슴 콘텐츠 ‘공신회담’을 진행한다.

11일 아프리카TV는 오후 8시에 정치계 인사의 공부 비법을 들어보고 현 대한민국 교육 제도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학습 콘텐츠 ‘공신회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신회담’의 진행자로는 아프리카TV에서 다양한 교육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공부의 신’ 강성태가 참여한다.

이번 공신회담의 특별 게스트로는 기획재정부 장관 겸 경제부총리를 지낸 김동연 새로운물결 대선 후보가 출연한다. 새로운물결은 지난해 12월 김동연 대선 후보가 새롭게 창당한 제3지대 정당이다.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김동연 새로운물결 대선 후보는 ‘공신회담’에서 어려운 가정 환경을 극복하고 고졸 은행원에서 경제부 총리가 될 수 있었던 자신만의 공부 습관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큰 시험을 앞둔 사람들을 위한 맞춤 공부 요령을 전수하고, 현 입시 제도의 문제점 및 합리적인 교육 제도의 개혁 방안에 대해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공부와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Q&A 시간도 마련된다. 함께 나누고 싶은 고민이나 궁금증이 있는 유저들은 방송 시작 전까지 아프리카TV 학습 공식 방송국 게시판에 댓글을 남겨 신청하면 된다. 또한 당일 진행되는 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서도 의견을 묻고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공신회담’ 방송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학습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아프리카TV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성기훈 기자 misha@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