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중국 LPL, 10일 개막전 앞두고 선수 명단 공개

성기훈2022-01-10 11:08

중국 LPL의 개막전 경기를 장식할 선수들이 공개됐다.

10일 자정 LPL은 공식 SNS를 통해 LPL 개막전 경기가 진행될 예정임을 알리고, 경기 시작을 장식할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첫 경기는 오마이갓(이하 OMG)과  썬더 토크 게이밍(이하 TT)이 맞붙는다. OMG는 탑 라이너 ‘샨지’ 덩즈지안, 정글러 ‘아키’ 마오안, 미드 라이너 ‘크림’ 린잔, 원거리 딜러 ‘에이블’ 다이즈춘, 서포터 ‘콜드’ 류시위가 경기에 나설 예정이며, TT는 ‘하트’ 이관형 코치의 지휘 아래 탑 라이너 ‘뉴’ 톈즈펑, 정글러 ‘프리짓’ 왕신, 미드 라이너 ‘캡틴’ 뤄페이양, 원거리 딜러 ‘퍼프’ 딩왕, 서포터 ‘사우스윈드’ 쑤즈린이 이에 맞선다. 양 팀의 대결은 중국 현지시간으로 오후 5시에 예정돼 있다.
두 번째 경기는 이번 데마시아컵에서 준우승을 달성한 FPX와 LPL의 명문 구단 로얄 네버 기브업(이하 RNG)의 대결이 성사됐다. FPX는 탑 라이너 ‘샤오라오후’ 핑샤오후, 정글러 ‘베이촨’ 양링, 미드 라이너 ‘고리’ 김태우, 원거리 딜러 ‘Lwx’ 린웨이샹, ‘항’ 푸만항이 출격하며, RNG는 탑 라이너 ‘빈’ 천쩌빈, 정글러 ‘웨이’ 옌양웨이, 미드 라이너 ‘샤오후’ 리위안하오, 원거리 딜러 ‘갈라’ 천웨이, 서포터 ‘밍’ 시썬밍이 출격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양 팀의 경기는 현지시간으로 오후 7시에 진행된다.

한편 10일부터 진행되는 중국의 LPL 정규 시즌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3월 20일 징동 게이밍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를 끝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이미지=LPL 공식 SNS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성기훈 기자 misha@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