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스틸시리즈, 무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7P+’ 사전 예약 판매 시작

박상진2022-01-10 10:46


스틸시리즈가 PS5최적화 무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7P+>의 사전 예약 판매를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는 17일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크티스7P+>는 지난해 출시되었던 <아크티스7P>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본 제품은 전작 대비 강화된 배터리 성능으로 사용시간을 20% 증가시켰으며, 기존 5핀 단자에서 업데이트된 USB-C 충전 포트로 더욱 빨라진 충전 속도를 제공하는 등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에 게이머들은 1회 충전으로 최대 30시간까지 끊김 없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단  15분의 급속 충전으로 3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아크티스7P>는 지난해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며 조기 품절 되었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재입고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제품이었다”며 “2022년을 맞이해 기존 제품보다 더욱 진화된 <아크티스7P+>로 새롭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며, <아크티스7P+> 출시를 기다렸을 소비자들을 위해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본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은 오는 1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기간 내 구매 시 콘솔용 게이밍 기어 액세서리인 컨트롤프릭(Kontrol Freek) 퍼포먼스 썸스틱 ‘갤럭시(Galaxy)’ 혹은 ‘인페르노(Inferno)’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편, <아크티스 7P+>는 플레이스테이션 5 를 비롯해 PC, 안드로이드,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과 호환이 가능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무손실 2.4 GHz, 고품질 스피커 드라이버,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등이 탑재되어 있으며, 신축성 있는 스키 고글 스타일의 헤어밴드로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크티스7P+> 사전 예약 판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11번가, SSG닷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24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