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아프리카TV 광동 프릭스,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와 유니폼 후원 계약 체결

성기훈2022-01-10 09:17

광동 프릭스가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와 2022년을 함께한다.

10일 아프리카TV는 자사 프로게임단 광동 프릭스가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와 유니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광동 프릭스 리그오브레전드팀을 비롯해 배틀그라운팀, 카트라이더팀, 카드게임(TCG)팀, 격투게임(FGC)팀 등 모든 종목의 게임단은 르꼬끄 의류와 로고 패치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게 된다.

광동 프릭스 선수단은 ‘2022 LCK 스프링 스플릿’을 시작으로 ‘2022 PUBG 글로벌 리그’, ‘2022 카트라이더 리그’ 등 다양한 종목의 주요 대회에서 르꼬끄 의류를 착용해 출전한다. 이외에도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되는 광동 프릭스 관련 1인 미디어 콘텐츠 등 경기 외 선수들의 다양한 모습을 르꼬끄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스페셜한 협업 마케팅도 선보일 예정이다.

​광동 프릭스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르꼬끄가 가진 트렌디 스포츠의 이미지와 광동 프릭스 프로게임단의 에너지 넘치는 영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광동 프릭스는 2022 시즌을 맞이해 광동제약과 공식 네이밍 스폰서 협약을 맺고 선수단을 리빌딩하는 등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지=아프리카TV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성기훈 기자 misha@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