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 CES 2022서 세계 최초 300시간 무선 헤드셋 공개

박상진2022-01-06 11:06


HP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가 한국시간으로 오는 6일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센터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22를 통해 신제품을 대거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퍼엑스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게임 산업을 이끌어가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공개 예정인 하이퍼엑스 최신 제품들은 차별화된 편안함, 뛰어난 성능 및 사용자 맞춤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클라우드 알파 무선(Cloud Alpha Wireless)은 세계 최초로 최대 30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 특유의 최상의 착용감 및 내구성을 겸비하는 등 무선 헤드셋 시장에 새 장을 여는 제품이다. 이외에 무선 게이밍 컨트롤러 클러치(Clutch),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무선(Pulsefire Haste Wireless), 적축 및 아쿠아축 두가지 스위치 옵션이 제공되는 기계식 키보드 알로이 오리진 65(Alloy Origins 65), 핑크와 화이트 배색의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II(Cloud II), DTS 헤드폰:X(DTS Headphone:X) 오디오 기술을 지원하는 헤드셋 클라우드 코어(Cloud Core) 또한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하이퍼엑스의 총괄 책임자 케빈 헤이그(Kevin Hague)는 “CES 2022가 소비자 중심의 기술을 선보이는 세계 최고의 자리인 만큼, 하이퍼엑스의 첨단 기술은 물론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하이퍼엑스는 하이엔드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로서, 게임 및 e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해 최고 성능과 디자인의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게이밍 헤드셋_클라우드 알파 무선(Cloud Alpha Wireless)
라우드 알파 무선은 1회 충전 시 최대 300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가 대표적인 특징이다. 더불어 푹신한 메모리 폼과 부드러운 가죽이 탑재된 클라우드 알파 무선은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며, 프레임에는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도 겸비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음성만 깔끔하게 전달하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뿐만 아니라, DTS 헤드폰:X 오디오, 저음, 중음 및 고음이 분리되어 내장된 듀얼챔버, 정밀하게 튜닝된 50mm 오디오 드라이브 등을 통해 향상된 음향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게이밍 컨트롤러_클러치(Clutch)
클러치는 자사 최초의 무선 게이밍 컨트롤러로서 무선 연결을 위한 블루투스 4.2 및 2.4GHz 동글을 제공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스마트폰 클립이 기본 동봉되어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클러치는 1회 충전 시 최대 19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다. 더불어 유선 연결을 위한 USB Type C to A 케이블도 함께 제공된다.

게이밍 마우스_펄스파이어 헤이스트 무선(Pulsefire Haste Wireless)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무선은 초경량 육각형 벌집 모양 쉘 타공 디자인을 활용해, 정확한 컨트롤과 극강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하단에 부착된 순도 높은 버진(Virgin) 등급의 PTFE 스케이트는 마우스가 이동할 때 발생하는 마찰을 줄여준다. 플레이어는 선호에 따라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는 교체용 PTFE 스케이트 세트와 사이드 그립 테이프를 부착할 수 있다. 아울러 2.4GHz 대역의 저지연(low latency)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1회 충전 시 최대 100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총 6개의 프로그램 버튼과 온보드 메모리로 상황에 맞는 매크로를 설정할 수 있으며, 자사 NGENUITY 소프트웨어를 통해 DPI, RGB 조명, 버튼 배정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한다. 더불어, TTC 골든 마이크로 방진 스위치를 탑재해 8천만 회 클릭을 보장하며 비나 물, 먼지에도 견딜 수 있는 IP55 등급의 방수 기능을 더해 내구성을 한층 높였다.

게이밍 키보드_알로이 오리진 65(Alloy Origins 65)
알로이 오리진 65는 스타일과 성능을 모두 갖춘 65% 배열의 컴팩트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로서, 적축, 아쿠아축 2가지 버전이 제공된다. 해당 키보드는 알로이 오리진 60에 방향키 및 기능키를 추가시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이중 사출 PBT 키캡 탑재 및 8천만 회의 클릭 수명을 보장하여 더욱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스위치는 노출형 LED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사용자는 더 선명한 RGB 백라이트 광량을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5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여기에 하이퍼엑스 NGENUITY 소프트웨어를 지원해 사용자 맞춤 게임 모드, 매크로 세팅, LED 조명 등을 설정 가능하며 3개의 프로필까지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다.

게이밍 헤드셋_클라우드 II(Cloud II) & 클라우드 코어(Cloud Core)
새롭게 핑크와 화이트 배색 디자인으로 돌아온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II는 인조가죽과 메모리 폼으로 구성된 부드러운 이어 쿠션과 유연한 프레임을 통해 하이퍼엑스 특유의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53mm 드라이버 및 하이퍼엑스가 직접 튜닝한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탑재해 더욱 입체적인 오디오를 구현해준다. 더불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탈부착식 마이크는 팀플레이, 원격회의, 화상통화 등 다양한 상황에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클라우드 코어는 클라우드 II와 동일한 소재의 가죽과 프레임 및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 탑재되었으며, 여기에 DTS 헤드폰:X를 포함한 오디오 기술을 지원함으로써 몰입형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