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PL, 선수단 단합 위한 체육대회 개최...부상 선수 나와

성기훈2021-12-29 13:11

중국의 LPL이 선수 단합을 위한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28일 중국의 LPL은 소속 선수들의 운동의식 함양, 체력향상 및 선수간의 교류 촉진을 위한 아웃리치 운동회를 개최해 선수들이 시즌 전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대회는 생중계가 아닌 LPL과 각 구단의 공식 SNS를 통해 영상이 공개됐으며, ‘5인 4각’, ‘허들 릴레이’, ‘줄넘기’등의 종목으로 진행 됐다. 엘지디 게이밍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탑 e스포츠와 썬더 토크 게이밍이 각각 2위와 3위를 수상했다. 그러나 28일 출국해 현재 자가격리 중인 ‘리치’ 이재원은 참석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 날 경기에 참가한 선수 중 애니원즈 레전드(전 로그 워리어)의 원거리 딜러 ‘쟝우지’ 메이홍후이가 오른쪽 팔꿈치 부상을 당해 수술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술 후 약 3개월 정도의 재활 치료를 예상하고 있어 애니원즈 레전드는 다가오는 스프링 시즌 전력 손실이 불가피하게 됐다. TJ 스포츠는 "이 사건을 깊이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메이홍후이의 의료비는 리그에서 부담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선수들에 대한 보호 조치를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발표했다.

*이미지= LPL 및 AL 공식 SNS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성기훈 기자 misha@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