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2021 아프리카TV BJ대상, ‘아뮤소’ 공연으로 막 올려

김형근2021-12-24 16:08

아프리카TV의 연말 축제는 감미로운 선율로 시작됐다.

아프리카TV의 한 해를 돌아보고 BJ와 유저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축제 ‘NH콕뱅크와 함께하는 2021 아프리카TV BJ대상(이하 BJ대상)’이 2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aT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BJ대상은 아프리카TV의 BJ들과 유저들이 함께 지난 1년간의 감동의 순간을 함께 공유하고 향후 미래 방향과 기대감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행사는 현장을 찾은 BJ와 유저, 그리고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BJ와 유저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고 소통하는 온·오프라인 시상식으로 치러졌다.

올해 시상 부문은 총 19개 부문에서 95명을 시상하며, 라이브 스트리밍 뿐 아니라 VOD, 콘텐츠, 애드벌룬 등 아프리카TV의 다양한 서비스 분야에서 활약을 보여준 BJ와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콘텐츠를 선보여온 BJ들에 대한 시상도 함께 준비됐다.
BJ대상의 첫 행사로는 아프리카TV의 공식 음악 방송인 아뮤소(아프리카TV 뮤지션을 소개합니다)의 52번째 행사가 열렸다.

아뮤소는 음악 BJ로 활동 중인 인디 뮤지션과 아마추어 음악인을 소개하기 위해 2017년 9월부터 진행 중인 음악 공연이다.
'2021년을 빛낸 아뮤를 다시 만나보는 연말 특집'을 주제로 한 이번 공연에서는 BJ이령아, BJ이주리, BJ쏘쎄지, 찡찡서운, BJ숨마, 신효아, 미캣♥, BJ정수연,[BJ]하진, 안예슬띠, 이수아♪ 등 11개 팀이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MC 주영스트의 진행에 따라 근황과 앞으로의 계획 등을 소개했다.

모든 공연이 마무리된 후에는 참가 BJ 전원이 참여한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으로 본 행사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