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더욱 가벼워진 게이밍 헤드셋 ‘N800 Lite’ 출시

박상진2021-12-20 12:20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ABKO N800 Lite 게이밍 헤드셋(이하 N800 Lite)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N800 Lite는 올해 1월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N800 게이밍 헤드셋의 라이트 버전으로 더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착용감을 위해 많은 테스트와 수정을 거쳐 개발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이 제품은 활용도 높은 멀티 스테레오 헤드셋으로 음악, 영화, 게임은 물론 어학 등에 적합한 하이퀄리티 스피커와 울트라 베이스 사운드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50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여러 개의 스피커가 각각 소리를 내는 듯한 입체적인 사운드로 더욱 몰입감을 준다.

또, 3.5mm 케이블을 사용하여 범용성이 뛰어나며 295g 초경량 무게와 8개의 독립된 폼 쿠션으로 헤드셋 착용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배하여 완벽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이어 패드에 전 방향 360° 힌지와 100mm 직격의 폼 쿠션으로 장시간 동안 착용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올 화이트의 상큼한 느낌을 주는 N800 Lite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9,900원에 출시되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