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KeSPA컵] 2021 LoL KeSPA컵 울산, 개막식서 페어플레이 다짐해

김형근2021-12-11 14:59

2021 LoL KeSPA컵 울산이 개막식 행사를 통해 성공적 개최를 다짐했다.

11일 오후, 울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문수체육관에서는 2021 LoL KeSPA컵 울산 대회의 개막을 축하하는 개막식 행사가 열렸다.

이날 개막식은 이번 대회의 개최를 알림과 동시에 선수들의 페어플레이를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울산광역시 송철호 시장, 박병석 시의회 의장, 노옥희 교육감 등 울산광역시 관계자들과 대회 참가 선수 및 심판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울산광역시 송철호 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제 울산과 KeSPA의 협력은 e스포츠와 지역의 상생사례로 손꼽힐 만큼 전국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 시는 향후에도 e스포츠 활성화와 게임 산업 육성을 위한 정책과 지원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라고 약속했다.

이어 박민철 심판 담원 기아(이하 담원) ‘라헬’ 조민성이 각각 심판 대표와 선수 대표로 무대에 올라 이번 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페어플레이 정신을 강조했다.

한편 대회 2일차인 11일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대 담원, 프레딧 브리온 대 WBG.Y의 4강전이 치러질 예정이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