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KeSPA컵] 프레딧 브리온, 중국의 LNG.A 잡고 8강 진출 확정

성기훈2021-12-10 17:43


프레딧 브리온이 접전 끝 마지막 세트를 가져가며 8강에 합류했다.

10일 울산 문수체육관에서 진행된 KeSPA컵에 16강 F조 경기 3세트에서 프레딧 브리온이 LNG.A를 잡아내며 세트 스코어 2대 1로 승리했다.

블루 사이드를 선택한 LNG.A는 레넥톤-비에고-트위스티드 페이트-트위치-레오나로, 레드 사이드에 가게 된 프레딧 브리온은 갱플랭크-트런들-사일러스-아펠리오스-라칸으로 경기에 나섰다.

프레딧 브리온은 경기 초반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지속적으로 노렸으며, 트런들이 중단 지역을 연속적으로 찌르며 LNG.A의 미드 라이너에게 2킬을 선사했다. 여기에 잘 성장하게 된 사일러스가 상단 지역으로 가 레넥톤까지 쓰러뜨리며 좋은 흐름을 가져갔다.

첫 전령 교전에서 프레딧 브리온은 전령을 내주었으나 두 개의 킬 포인트를 올렸다. 불리했던 LNG.A는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트위치를 중심으로 소규모 교전을 벌여 이득을 챙기고, 18분 경 일어난 대규모 교전에서 프레딧 브리온 전원을 잡아내며 경기의 균형을 되돌렸다.

그러나 프레딧 브리온이 위기 상황에서 저력을 발휘하며 한순간에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바론 둥지 근처에서의 교전에서 프레딧 브리온이 LNG.A를 상대로 큰 승리를 거둬 골드를 획득했으며, 후에 일어난 미드 지역 대치 상황에서  LNG.A가 시작한 싸움에 프레딧 브리온이 받아치며 한타 대승을 거두고 24분만에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성기훈 기자 misha@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