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오버워치

오버워치 직장인 토너먼트, 이번 주말에 초대 챔피언 결정돼

김형근2021-12-03 15:44

오버워치를 사랑하는 전국 직장인들의 축제로 마련된 제 1회 ‘오버워치 직장인 토너먼트’의 챔피언을 결정지을 본선 무대가 이번 주말 양일간 오버워치 트위치 채널을 통해 오후 1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된다.

심지수, ‘용봉탕’ 황규형, 장지수, 홍현성 등 오버워치 e스포츠 간판 중계진이 마이크를 잡는 이번 대회에서 본선 1일차인 4일에는 약 3:1의 경쟁을 뚫고 올라온 8팀이 맞붙는다. 이어 5일에는 8강전을 통과한 네 팀이 대결하는 4강 두 경기와 결승전이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대회 초대 챔피언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오버워치 멀티 파우치와 향후 오버워치 굿즈로 구성된 경품 응모 행사 때 사용할 수 있는 눈송이 1,000 포인트가 각각 지급된다.

이와 함께 통해 대회를 생방송으로 관람하는 시청자에게는 경기 중 다양한 참여형 퀴즈 이벤트를 통해 오버워치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그간 기업 소속 동호회의 사내 e스포츠 대회를 지원하고, 기업 간의 e스포츠 친선전을 생중계하며 커뮤니티의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제 1회 오버워치 직장인 토너먼트는 물론 성공적으로 안착한 스쿨 및 대학 토너먼트 모두는 커뮤니티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오버워치는 향후에도 플레이어의 니즈를 반양한 다양한 형태의 아마추어 대회 개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