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H100’ 출시

박상진2021-11-29 08:47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에서 ABKO H100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이하 H100)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H100은 모든 게이머를 생각한 올 라운더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대칭형 디자인, 유무선 연결 방식, 소프트웨어를 통한 다양한 설정, 배터리 성능까지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하여 개발된 마우스이다.

H100은 안정적인 유선 모드와 자유로운 2.4GHz 무선 모드를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700mAh 용량의 배터리를 적용하여 별도의 배터리 교체 없이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여 편의성도 높였다. 여기에 유,무선 사용환경에 최적화된 센서 PIXART PAW3335를 채용하여 더 정확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 마우스는 대칭형 디자인을 적용하여 팜 그립, 클로 그립, 핑거팁 그립 등 다양한 마우스 그립 시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하였으며, 양 측면에 그립 플레이트가 적용되어 보다 더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 기존의 경량형 마우스의 타공 설계의 관리의 어려움과 외형 모두 고려한 85g의 적절한 무게 설계로 관리와 사용성을 모두 잡았다. 

이와 함께 게이밍 마우스의 기본적인 기능인 7단계 조절이 가능한 DPI 지원, 1,000Hz의 빠른 응답속도,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OMRON 50M 스위치 탑재, 파라코드 케이블을 적용하여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다채로운 RGB LED 게이밍 디자인의 유무선 마우스 H10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45,000원에 출시되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