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호라이즌 컵] 롤스터 Y, 불안한 경기 내용에도 4강 진출

박상진2021-11-19 22:20


롤스터 Y가 불안한 경기 내용에도 완승을 거뒀다.

19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와일드 리프트: 호라이즌 컵' 6강 2경기에서 롤스터 Y가 일본 센고쿠 게이밍을 세트 스코어 3대 0으로 잡아냈다.

9분 선취점을 얻은 롤스터 Y는 드래곤을 얻었지만 전령은 상대에게 내줬고, 포탑까지 허용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에도 롤스터 Y는 위태한 모습을 보였지만 교전에서 꾸준히 킬을 내며 격차를 허용하지 않았다. 이어 교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골드를 역전한 롤스터 Y는 추가 교전에서 승리하며 1세트를 따냈다.

첫 세트를 따낸 롤스터 Y는 2세트 고전을 면치 못했다. 계속 상대에게 오브젝트를 뺏기며 힘든 운영을 보인 것. 10분 롤스터 Y는 킬을 내며 골드를 따라잡았지만 미드에서 킬을 연달아 내주며 다시 위기에 빠지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13분 교전에서 에이스를 따낸 롤스터 Y는 승기를 놓치지 않고 그대로 2세트까지 따냈다.

이어진 3세트에서 롤스터 Y는 상대에게 근소하나마나 앞서며 경기를 이끌어갔고, 중반까지 골드에서 앞서나갔다. 상대인 센고쿠 게이밍 역시 추격의 고삐를 늦추지 안았지만, 바론을 앞두고 성급한 판단으로 롤스터 Y에 역전의 빌미를 만들었고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롤스터 Y는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고 4강에 진출했다.

이미지=호라이즌 컵 중계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