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콕스, 7가지 색상의 키캡 ‘CKC108C’ 출시

박상진2021-11-18 15:54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CKC108C PBT 7색 분필 키캡 세트(이하 CKC108C)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CKC108C는 알록달록 7가지 색상 조합으로 구성된 키캡 세트로 어떤 키에서도 균일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는 PBT 단일 사출로 제작되었다. 또, 깔끔함과 시인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측면 레이저 각인으로 매력적인 느낌을 더하였다.

이번 키캡은 키보드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OEM 프로파일을 적용하여 익숙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1.5mm의 단단한 두께감으로 장기간 타건에도 변형이나 망가짐 없도록 제작하였다. 총 108키 구성으로 87키 미니 키보드부터 108키 풀배열 키보드까지 호환성을 극대화하였으며 깔끔한 무각 키캡 4개가 함께 동봉되어 ESC나 F열에 배치하여 원하는 배열로 구성할 수 있다.

 CKC108C는 기존의 저가 키캡 대비 원재료를 더 많이 사용하여 키캡의 퀄리티를 높인 것이 큰 특징이다. 타사 대비 PBT를 두껍게 사출하여 키캡의 투광율을 낮추어 LED 번짐을 최소화하고 키캡 간 간격이 좁은 키캡 금형을 활용하여 키보드에 결합 시 보강판 노출을 최소화하였다.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깔끔한 느낌의 CKC108C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4,900원에 출시되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