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호라이즌 컵] 중국 TT, 동남아 지역 팀 시크릿 격파

박상진2021-11-13 23:16


TT가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를 차지했다.

1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와일드 리프트: 호라이즌 컵' B조 경기에서 중국 썬더 토크 게이밍(TT)이  동남아시아 지역 팀 시크릿을 세트 스코어 2대 1로 격파하고 승리했다.

팀 시크릿은 1세트 초반 바텀에서 킬을 낸 후 이후 드래곤과 전령까지 모두 챙겨갔고 탑 라인에서도 포탑을 밀어낸 후 킬까지 냈다. 이어 팀 시크릿은 상대가 공들여 키우던 베인까지 잡아냈고, 9분 드래곤 앞에서 벌어진 교전에서도 대승을 거두며 격차를 만들었다. 14분 드래곤과 바론까지 다 챙겨간 팀 시크릿은 결국 넥서스를 파괴하고 1세트를 승리했다.

TT는 2세트 초반 경기력을 회복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후 교전에서도 계속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를 뒤집었다.  경기는 변수 없이 흘러가며 결국 TT가 동점을 만들었다. 마지막 3세트 초반에도 TT가 전령은 놓쳤지만 바텀 1차 포탑을 파괴하며 좋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팀 시크릿 역시 전령을 이용해 미드 1차 포탑을 그대로 날렸고 이후 교전에서 승리하며 반전을 노렸지만, 드래곤 교전에서 승리한 TT가 승기를 잡았다.

경기의 승부가 갈린 것은 15분 교전이었다. TT는 바론을 치던 상대를 공격해 밀어내고, 자신들이 바론을 이어받아 버프를 획득했다. 이어 상대의 인원 공백을 노려 바로 본진에 돌입해 결국 경기를 승리했다.

이미지=호라이즌 컵 중계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