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아카데미 시리즈 챔피언십, 13일부터 4강 및 결승 진행

김형근2021-11-12 17: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산하 대회로서 아마추어와 프로를 잇는 ‘LCK 아카데미 시리즈’의 하반기 챔피언 자리를 두고 오는 13일(토)부터 4강 및 결승이 열린다.

이번 LCK 아카데미 시리즈 하반기 챔피언십에는 T1 루키즈, HLE 아카데미, DK 베이비, EF, 코너스, 쉐도우 배틀리카, 쉐도우 포우, 쉐도우 EK 총 8팀이 올라 풀리그에 참여했으며, 그 결과 1위 쉐도우 EK, 2위 쉐도우 배틀리카, 3위 T1 루키즈, 4위 HLE 아카데미가 4강에 진출했다. 쉐도우 EK는 추가 시드권으로 챔피언십에 참여했으나 기대 이상의 성적을 보여주었으며, HLE 아카데미는 풀리그 마지막 경기를 승리해 DK 베이비에 1승을 앞서며 극적으로 합류했다.

최후의 챔피언을 가리는 4강 및 결승전은 오는 13일(토)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 4강 1경기는 쉐도우 배틀리카 vs T1 루키즈 대진이 성사되었으며, 이어서 2경기는 쉐도우 EK vs HLE 아카데미가 맞붙을 예정이다. 마지막 결승전은 14일(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4강 및 결승은 모두 5전 3선승제다.

LCK 아카데미 시리즈 하반기 챔피언에는 상금 500만원이 수여되며, 2, 3위에는 각각 300만원 200만원이 주어진다. 경기는 온라인으로 시청 가능하며, 한국e스포츠협회 공식 채널인 트위치, 네이버,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대회를 시청하는 이들을 위해 게이밍 기어, 게이밍 체어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 또한 마련될 예정이다.

‘LCK 아카데미 시리즈’는 LCK 법인이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며, 나이스게임TV가 방송 제작, 우리은행이 후원사로 참여 중이다. 상반기 챔피언십은 범사마 팬클럽이 우승한 바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