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오버워치

오버워치, ‘가을 눈송이 교환소’ 등 다양한 축제로 즐거움 선사해

김형근2021-11-10 17:39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슈터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자동 적립되는 눈송이 포인트로 한정판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오버워치 가을 눈송이 교환소’ 이벤트가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오버워치'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노트북, 모니터, 키보드, 사운드 블라스터 등 최신형 게이밍 기어부터 D.Va MEKA 후디, 버킷햇, 무선 가습기 등 소유욕을 자극하는 한정판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이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린다.

참여 및 응모 방법으로는 10일부터 12월 1일 오전 8시 59분까지 '오버워치' 플레이를 통해 적립된 눈송이를 활용해 교환소에서 원하는 상품과 교환하면 된다.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는 10분당 10 눈송이가 적립되며, 집 또는 기타 장소에서 60분 이상 연속으로 플레이 시 하루 최대 100 눈송이 포인트가 자동 지급된다. 응모 종료 시간은 12월 1일 저녁 23시 59분이며 이때까지 반복 또는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시작을 기념해 11일 오전 9시부터 15일 오전 8시 59분까지 최대 400% 눈송이 추가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11월 23일까지 '캐서디의 새로운 피 챌린지'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서는  PC 및 콘솔 등 오버워치를 즐길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트위치를 통해 오버워치 방송을 시청하면 영웅 스킨,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 등 이벤트를 테마로 제작된 신규 아이템을 최대 9종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버워치'의 신규 5부작 디지털 단편 만화인 ‘오버워치: 새로운 피(New Blood)’ 시리즈의 첫 편도 공개된다. 이 만화는 방랑하는 총잡이가 오버워치 요원들을 찾아 나서는 과정에서 겪는 짜릿한 모험을 담아냈으며, '오버워치' 자료실에서 디지털 1장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