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롤드컵 미디어데이] '스카웃' 이예찬 "계속 발전했기에 결승 진출...담원 충분히 이길 수 있어"

김형근2021-11-04 18:00

에드워드 게이밍(이하 EDG)의 롤드컵 결승 진출을 이끈 '스카웃' 이예찬이 결승전을 앞둔 소감을 이야기했다.

4일 아이슬란드 블루 라군에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미디어 데이가 진행됐다. 이날 미디어데이에서는 결승에 진출한 한국지역 LCK 소속 담원 기아(이하 담원)와 중국지역 LPL 소속 EDG의 선수와 코칭스태프 등 각 팀에서 7명씩 참석했으며, 국내외 미디어의 질문에 답했다.

이예찬은 올해의 EDG가 이전과 다른 점이 무엇인지를 묻는 질문에 “지금까지 계속 발전했기에 결승까지 올라올 수 있었다.”고 답했으며, 이길 자신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결승전에서 저희가 준비한 것을 제대로 보여준다면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결승전에서 맞대결을 펼칠 ‘쇼메이커’ 허수에 대해 “챔프 폭이 넓고 피지컬이 좋은 선수”라고 평가했으며, “좋은 승부로 멋진 무대를 만들자”고 인사를 전하며 선전을 다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암살자 챔피언들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없는 가운데 유독 르블랑만이 활약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를 묻는 질문에 이예찬은 “르블랑은 생존기를 가지고 있고 포킹 능력에 있어 좋은 활약을 보여준다.”고 답했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제공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