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스위트몬스터 무선 터치패드 키보드 ASM01 출시

박상진2021-11-01 09:36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ABKO ASM01 스위트 몬스터 무선 터치패드 키보드(이하 ASM01) 출시 소식을 밝혔다.

이 제품은 키보드 우측에 3.7인치의 고감도 대형 터치패드를 탑재하여 확대/축소, 화면 스크롤 등의 멀티 제스처를 지원하며, 터치패드 하단에는 좌우 클릭 버튼이 추가로 설계되어 키보드 하나로 PC뿐 아니라 모바일, 스마트 TV, 게임 콘솔 등 다양한 제품에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4GHz의 모듈 칩을 탑재하여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리시버만 연결하면 바로 인식되며, 윈도우 설정, 멀티미디어 실행 등 13개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 키는 물론, 음소거 및 볼륨 조절, 앞/뒤로 가기 버튼은 우측 상단에 별도로 설계하여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한편 ASM01의 터치패드, 스페이스 바에는 ‘스위트몬스터’의 에그몬 캐릭터가 적용되었다. 스위트몬스터는 대한민국 최초로 캐릭터와 디저트산업을 결합하여 캐릭터 라이선싱·멀티미디어 콘텐츠·상품유통 등의 분야에 진출하고 있으며, 사업 초기부터 해외시장을 공략해 홍콩·태국·싱가포르·중국 등에 캐릭터를 수출한 캐릭터 한류의 주인공이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