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콕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지원하는 게이밍 헤드셋 ‘CH57’ 출시

박상진2021-10-26 09:36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CH57 가상 7.1 하드웨어 ENC 진동 RGB 게이밍 헤드셋(이하 CH57 헤드셋)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CH57은 한층 더 강력해진 사운드의 게이밍 헤드셋으로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하여 강력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주로 사용되는 40mm 내외의 일반 유닛이 아닌 53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완벽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1차 마이크와 2차 마이크 2단계에 걸쳐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음성만 깔끔하게 전달하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지원하여 환경 잡음이 많은 PC방 및 공공장소에 최적화되어있다.

 또, 초경량 설계로 불필요한 무게를 최소화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플렉시블 마이크로 자유로운 방향 조절이 가능하여 채팅은 물론 휴대나 보관시에도 편리하도록 제작되었다.

CH57은 PLUG & PLAY를 지원하는 USB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편리함을 높였으며 노이즈 필터를 채택하여 불필요한 신호를 줄여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그레이 컬러에 알록달록 눈을 사로잡는 RGB LED로 더욱 즐거운 게이밍 환경을 선사해줄 COX CH57 가상 7.1 하드웨어 ENC 진동 RGB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44,000원에 출시되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