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스타1

아프리카TV, 24일과 26일 ‘ASL 시즌12’ 4강 경기 진행

이한빛2021-10-22 14:16

‘ASL 시즌12’ 결승전 무대에 오를 주인공이 가려진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0월 24일(일)부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공상 과학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되는 e스포츠 리그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2(AfreecaTV StarCraft League Season 12, 이하 ASL 시즌12)' 4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4강 1경기에는 김명운(Z)과 변현제(P)가 맞붙는다. 두 선수는 지난 시즌에서도 4강에서 맞붙어, 변현제가 세트 스코어 4대 1로 승리한 바 있다. 과연 이번 4강전에서는 김명운이 변현제를 상대로 어떠한 경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변현제가 특유의 ‘노서치’ 운영을 다시 한번 선보일지에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6일(화) 오후 7시부터는 유영진(T)과 조일장(Z)이 맞붙는 4강 2경기가 진행된다. 유영진은 단단한 경기력과 기본기를 바탕으로 4강전에서 테란전 강적 박상현(Z)을 잡아냈다. 조일장(Z)은 저그전 스페셜리스트 이재호(T)를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며 4강에 진출했다. 두 선수 모두 상대 종족전에서 가장 강한 선수들을 이기고 4강 무대에 진출한 만큼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ASL 시즌12 4강전은 선수들이 각각 1, 3, 5세트, 2, 4, 6세트 맵을 선택해 진행되며, 남은 1개 맵은 7세트의 맵으로 자동 결정된다.

대회 생중계 및 VOD는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경기를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