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드컵] T1, 시원한 포킹과 운영으로 100T 제압하고 8강 확정

이한빛2021-10-16 21:35

T1이 포킹을 중점으로 한 운영에 성공하며 기분 좋게 2라운드를 시작했다.

16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경기장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B조 2라운드 2경기에서 T1이 100 씨브즈(100T)를 제압하고 세 번째 승리를 신고했다.

밴픽에서 T1은 제이스-자르반 4세-조이-아펠리오스-쓰레쉬를 가져갔고, 100T는 말파이트-리 신-오리아나-이즈리얼-레오나로 조합을 구성했다. T1은 경기 3분경 탑-정글-미드의 협공으로 '클로저' 리 신을 제압한 데 이어, 5분경 바텀 교전에서 2킬을 추가했다. 그러나 해당 교전에서 자르반 4세-조이-아펠리오스가 쓰러져 킬 동률을 허용하고 말았다.

12분경 아군 블루 버프 몬스터 부근 교전에서 적의 궁극기 2개를 뺀 T1은 탑 라인에 협곡의 전령을 소환하고 교전에서 1킬과 포탑 선취점을 챙겼다. 100T는 장기전으로 끌고 가려는 제스쳐를 취했고, T1은 미드 2차 포탑까지 밀어내고 드래곤 스택을 쌓으며 힘을 길렀다.

T1은 '페이커' 이상혁의 조이와 '칸나' 김창동의 제이스가 적 챔피언에게 포킹 대미지를 넣은 덕에 드래곤을 내준 상황에서 체력적인 이득을 볼 수 있었다. 100T의 드래곤 확보 후 T1은 곧바로 바론으로 방향을 틀었고, 버프를 가져가며 주춤했던 스노우볼을 다시 굴릴 수 있게 됐다. 결국 실수 없이 적을 두드린 T1이 승리하며 8강행 티켓을 따냈다.

*이미지 출처=라이엇 게임즈 제공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