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드컵] 담원 기아, 6전 전승으로 8강행...C9-FPX-로그는 재경기

이한빛2021-10-16 01:41

담원 기아가 A조 3개 팀에게 재경기를 안겨주고 가벼운 마음으로 먼저 퇴근하게 됐다.

15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경기장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A조 2라운드 6경기에서 담원 기아가 C9를 꺾고 전승으로 8강에 진출했다.

블루 진영의 C9는 케넨-그레이브즈-트위스티드 페이트-카이사-레오나를 픽했고, 담원 기아는 잭스-리 신-카사딘-미스 포츈-쉔을 가져갔다. 담원 기아는 선취점을 가져가면서 기분 좋게 경기를 시작했고, 미드에서 쉔과 함께 '퍽즈'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압박했다. 8분엔 '캐니언' 김건부의 리 신이 그레이브즈를 처치하고 스노우볼을 굴리기 시작했다.

담원 기아는 두 번째 협곡의 전령을 내주고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하는 선택을 하는 등 합리적인 운영으로 골드 리드를 이어갔다. C9도 반격했지만, 담원은 28분에 캐니언을 내주고 바론 버프을 스틸하며 C9의 흐름을 끊었다. 이어 30분 드래곤 앞 한타에서 에이스를 거두며 팽팽했던 흐름을 가져갔다.

'쇼메이커' 허수의 카사딘이 1:4 상황에서 챔피언 둘을 데리고 가는 슈퍼플레이가 나오면서 결정적으로 흐름이 기울고 말았다. 담원 기아는 사이드 라인을 지배하며 C9를 제압하고 6전 전승으로 그룹 스테이지를 통과했다.

*이미지 출처=라이엇 게임즈 제공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