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아프리카TV,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시청 이벤트 진행

이한빛2021-10-13 11:03

아프리카TV가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시청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프리카TV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롤) 월드 챔피언십'이 펼쳐지는 오는 11월 6일(토)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스킨’과 ‘아이폰13’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이하 LCK)’ 팀이 상위 라운드에 진출할수록 제공되는 경품이 늘어나, 이벤트를 즐기는 재미가 더해질 전망이다.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은 라이엇게임즈가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롤 e스포츠 대회로, 한국을 포함한 12개 지역별 리그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팀들이 모여 세계 최강을 가리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한국 대표로는 담원 기아, 젠지 e스포츠, T1, 한화생명e스포츠가 출전한다.

이벤트는 총 2가지다. 먼저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한 LCK 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LCK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 종료되는 11월 6일(토)까지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LCK 팀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LCK 팀의 성적에 따라 ‘리그 오브 레전드 스킨’에서 ‘아이폰13’까지,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아프리카TV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와 함께 하는 승부 예측 이벤트도 진행된다. BJ ‘이상호’, ‘김민교’, ‘흔한’이 참여하는 승부 예측 이벤트는 BJ가 예상한 승부 예측 결과를 보고, 가장 정확하다고 생각되는 BJ에게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BJ의 승부 예측 결과 투표와 함께 유저들도 개인 별로 승부 결과를 예측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지난 10월 5일(화)부터 시작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전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다. 이번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과 관련된 일정, 다시보기 및 VOD, 이벤트 등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