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롤드컵] '담원만 승리' LCK 1승 3패... 구도 드러난 각 조 순위

박상진2021-10-13 08:30


한국 LCK가 2을차 1승 3패를 기록한 가운데 16강 그룹 스테이지 2일차 경기가 끝나며 각 조의 구도가 살짝 드러났다.

13일 13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경기장에서 끝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그룹 스테이지 2일차 경기에서 각 팀들이 2경기씩을 끝냈다. 이날 한국 LCK 소속팀 중 담원만이 승리를 거뒀고, T1과 젠지, 그리고 한화생명은 패를 기록했다.

T1은 EDG에 계속 밀리며 패했고, 담원 역시 초중반 승기를 지키지 못하고 힘든 경기를 벌였지만 가까스로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며 이날 한국의 전패를 막았다. 한화생명은 유리한 경기를 상대에게 내줬고 젠지는 경기 내내 추격했지만 경기를 뒤집지 못했다. 대회 첫 날 LCK 소속 4팀이 전승을 거둔 것과는 반대의 모습이다.

현재 D조를 제외하고는 선두와 하위그룹이 나뉜 상황이다. A조는 담원 기아가 2승을, 펀플러스 피닉스와 로그가 1승 1패를 거둔 가운데 C9가 2패로 꼴지를 기록 중이다. B조 역시 EDG가 2승을 거둔 가운데 T1과 100 씨브즈가 1승 1패를,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가 2패를 기록 중이다.

C조는 RNG가 2승으로 1위를, 한화생명과 PSG 탈론이 1승 1패로 2위를, 프나틱이 4위를 기록 중이며 D조는 젠지와 MAD-팀 리퀴드, 그리고 LNG가 모두 1승 1패를 기록했다. 대회 3일차 경기에서 담원은 C9를, T1은 100 씨브즈를, 한화생명은 RNG를 젠지는 팀 리퀴드를 만나 경기를 치른다.

이미지=대회 공식 중계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