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드컵] DFM, 에비-스틸 활약으로 BYG 꺾고 B조 최소 2위 확정

이한빛2021-10-07 22:26

DFM가 BYG를 상대로 '오이시이(맛있다)'한 승리를 거뒀다. 

7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그룹 스테이지 3일차 3경기에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DFM)이 비욘드 게이밍(BYG)을 상대로 침착하게 경기를 풀어내고 최소 2위 자리를 확보하게 됐다.

DFM은 '유타폰' 미스 포츈이 우르곳-아칼리-레오나의 어시스트를 받아 2킬을 올리며 성장세에 날개를 달았다. 이어 5분경 DFM이 우르곳-릴리아에게 1킬씩 안겨주며 모든 라인에 걸쳐 주도권을 갖게 됐다. 첫 번째 협곡의 전령을 사냥한 DFM은 미드 라인에 전령을 소환해 1차 포탑에 큰 타격을 주며 BYG를 움츠러들게 만들었다.

8킬까지 올린 DFM은 교전 대신 운영으로 방향을 틀어 서서히 BYG의 숨통을 조였다. BYG가 아군 레드 버프 부근 한타에서 3:3 교환을 하는 데 성공했지만 핵심이 되어줘야 할 '독고' 이즈리얼이 킬을 올리지 못한 점이 아쉬움으로 남았다.

28분 한타에서 '갱' 레오나의 진입으로 한타를 연 DFM은 3킬을 쓸어담고 바론 버프를 가져갔다. 정비를 마친 DFM은 적진으로 진격해 방어선을 뚫어내고 승리해 4경기 C9-UOL의 경기 결과에 따라 1위를 노려볼 수 있는 위치에 올랐다.

*이미지 출처=LoL e스포츠 공식 SNS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