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롤드컵] ‘경우의 수는?’ 녹아웃 스테이지 진출 팀 정할 플레이-인 3일차

김형근2021-10-07 17:30

플레이-인 그룹 스테이지의 순위 결정을 위한 마지막 대결이 펼쳐진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세계 최고 팀을 가릴 ‘2021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1 월드 챔피언십)’플레이-인 스테이지의 3일차 일정이 우리나라 시간으로 7일 아이슬란드의 레이캬비크에 위치한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먼저 첫 경기에서는 LNG e스포츠(이하 LNG)와 인피니티가 대결을 펼치며 2경기에서는 피스와 레드 카니즈 칼룽가(이하 레드 카니즈)가 대결을 펼치는 것으로 A조 대결이 마무리된다. 이어 B조에서는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와 메가 뱅크 비욘드 게이밍(이하 비욘드 게이밍)의 경기와 C9과 유니콘즈 오브 러브의 경기로 순위를 결정짓게 된다.

한편 플레이-인 그룹 스테이지에는 승자승 원칙이 적용되지 않아 이날 경기의 결과에 따라 순위 결정전이 열릴 확률도 존재한다.

먼저 A조의 경우 인피니티가 LNG에 승리했을 경우 3승 1패로 동률이 된 LNG와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한화생명)의 1위 결정전이 열리게 된다. 또한 첫 경기를 인피니티가 승리했을 경우 2경기 승리 팀이 어디냐에 따라 인피니티와의 4위 결정전도 진행된다.

B조에서는 3경기를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가 승리하고 4경기를 유니콘즈 오브 러브가 승리하면 역시 3승 1패씩을 기록한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와 C9이 조 1위를 두고 재대결을 펼친다. 만일 3경기를 비욘드 게이밍이 승리했을 경우 4경기 결과와 상관 없이 2승 2패씩을 기록한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와 갈라타사라이 e스포츠(이하 갈라타사라이), 그리고 비욘드 게이밍이 최종 순위를 두고 3자 타이브레이커를 벌이게 된다.

다양한 경우의 수가 기다리는 대결서 과연 어느 팀이 웃을 수 있을까? 그 결과는 저녁 8시부터 진행될 3일차 경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