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드컵] 탄탄한 운영 보여준 C9, BYG 제압하고 2연승

이한빛2021-10-07 00:31

C9가 BYG와의 접전 끝에 승리하며 2연승을 달렸다.

6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그룹 스테이지 2일차 5경기에서 클라우드 나인(C9)이 비욘드 게이밍(BYG)을 꺾고 2연승으로 순항했다.

C9는 경기 4분에 탑 라인에서 발생한 2:2 교전에서 그레이브즈와 릴리아를 처치하고, 미드에선 '마오안' 요네의 점멸을 빼면서 연속으로 득점했다. 그러나 BYG 역시 '독고' 미스 포츈을 중심으로 협곡의 전령앞 한타에서 크게 득점하며 C9를 턱밑까지 따라잡았다.

18분경 C9와 BYG는 미드에서 격돌했고, BYG가 적 미드 1차 포탑 앞에서 '즈벤' 이즈리얼을 잡아내는 데 성공했지만 퇴각하는 과정에서 2킬을 내주며 C9가 다시 근소하게 앞서나가기 시작했다. '퍼지' 말파이트는 '독고' 미스 포츈을 솔로킬 내며 본격적으로 BYG에 균열을 일으켰다.

기세를 탄 C9는 '블래버' 리 신과 '즈벤' 이즈리얼의 협공으로 미스 포츈을 끊고, 이후 말파이트의 합류로 그레이브즈와 요네를 추가로 처치해 킬 스코어를 12:7까지 벌렸다. BYG도 한 차례 반격했지만 유효타가 지속적으로 이어지지 않은 탓에 C9가 가까스로 흐름을 이어갔고, 공성전 끝에 37분에 BYG의 넥서스를 철거하며 승수를 추가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