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북미 와일드 리프트 리그 '서머너 시리즈',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콜로라도 덴버에서 결승 개최

이한빛2021-09-30 16:32

북미 첫 와일드 리프트 대회의 결승전이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라이엇 게임즈 및 위즈덤 게이밍과 제휴하여 대회를 진행하고 있는 너드 스트리트는 29일(한국 기준) 북미의 와일드 리프트 대회인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서머너 시리즈'가 콜로라도주 덴버에 위치한 로컬 호스트 게이밍 앤 e스포츠 센터에서 개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8개 팀이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북미 초대 챔피언 타이틀과 7만 달러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게 된다. 또한 우승자는 오는 11월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와일드 리프트 첫 국제 대회인 호라이즌 컵에 참가할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세 번의 오픈 대회를 통해 지금까지 트라이브 게이밍, NME, 임모탈스, 센티넬스, 클라우드 나인, 그릴드 치즈 등 총 6개 팀이 결승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남은 두 자리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최종전을 통해 가려질 예정이다.

한편 한국 와일드 리프트 리그인 WCK에선 롤스터Y가 우승으로 출전권을 확보했으며, 중국의 다쿤 게이밍이 스파크 인비테이셔널을 뚫고 호라이즌 컵 명단에 합류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