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오버워치

오버워치, 신규 개별 전투 전장 ‘말레벤토’ 게임 내 적용

이한빛2021-09-29 14:33

오버워치의 신규 개별 전투 전장인 ‘말레벤토(Malevento)’가 29일부터 게임 내 적용돼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말레벤토는 ‘샤토 기야르’, ‘카네자카’, ‘페트라’ 등과 같이 상대 플레이어를 상대로 더 많은 처치 점수를 기록하기 위해 격돌하는 데스매치 전용 전장이다. Windows PC, Xbox One,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등 오버워치를 즐길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말레벤토는 데스매치만의 짜릿한 경험을 기다려온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한다. 게임 플레이 차원에서 볼 때, 이탈리아 교외의 언덕 꼭대기에 자리한 마을의 수직 지형 특성 덕에 파라와 같은 공중 영웅이나 한조, 겐지 등의 벽타기 영웅들은 적보다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다. 기습형 영웅의 경우 구불구불한 골목이나 건물 내부를 가림막 삼아 목표에 은밀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전장 디자인적으로는 전투의 속도감을 높이면서 활발한 전투를 유도하게 끔 설계됐다.

토마스 오버워치 선임 레벨 디자이너가 전하는 자세한 전장 소개 블로그는 홈페이지에서, 말레벤토 소개 영상은 유튜브 채널에서 각각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