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쇼메이커'가 MV 주인공...2021 롤드컵 공식 주제곡 'Burn It All Down' 공개

이한빛2021-09-29 13:20

라이엇 게임즈가 2021 LoL 월드 챔피언십 공식 주제곡을 공개했다.

29일(한국 기준) 라이엇 게임즈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는 5일 개막하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위한 공식 주제곡 'Burn It All Down'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urn It All Down'에는 팝 음악 그룹 PVRIS이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선 담원 기아의 '쇼메이커' 허수와 한화생명e스포츠의 '쵸비' 정지훈의 라이벌 구도를 중심으로, T1 '페이커' 이상혁, EDG '바이퍼' 박도현 등 지난 몇 년 동안 롤드컵에 출전한 수많은 LoL 프로 선수들이 등장한다. 여기엔 올해 롤드컵 진출에 실패한 DRX '표식' 홍창현, IG '더샤이' 강승록, TSM의 '파워오브이블', G2의 '레클레스'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선 서울, 베를린, 상하이 등 각 지역 리그가 펼쳐지는 도시의 모습을 담아냈다. 여기에 스포티파이를 통해 허수의 스토리 라인을 집중 조명했다.

한편, 2021 롤드컵은 10월 5일 플레이-인 그룹 스테이지 경기로 개막하며, 11월 6일 결승전까지 2021년 세계 최강의 팀을 가려내기 위한 한 달 간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