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비접촉 체온계 살균기 키트 “HC1” 출시 특가

이한빛2021-09-29 11:46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ABKO HC1 피부 적외선 체온계 살균기 키트(이하 HC1) 특가 소식을 29일 밝혔다.

9월 29일부터 10월 6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출시 기념 특가로, HC1 비접촉 체온계 키트를 약 31% 할인된 8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HC1은 적외선 체온계, UV 살균기, 보조 배터리를 하나에 담은 키트로,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전용 파우치도 제공된다.

HC1의 메인 기능인 체온계는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정식 의료 기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KC, FCC, RoHS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신뢰성을 높였다. 특히 비접촉식으로 설계되어 접촉성 피부염과 감염 예방에 탁월하다.

와이드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온도, 배터리 잔량, 열 경고 등이 직관적으로 표시되며 신체 온도, 사물 온도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체온부터 이유식, 목욕물 등 다양한 온도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32회의 기록 저장 기능으로 지속적으로 체온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HC1의 또 다른 기능인 UV 살균기는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스마트폰, 시계, 아이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을 살균할 수 있으며, UV 살균기를 거치해둘 수 있는 전용 커버도 제공한다.

또한 HC1은 보조배터리 기능도 갖추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게임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호환 가능하여 외출 시 더욱 유용하다.

앱코 관계자는 “외출이 어려운 요즘, 보다 안심하고 외출하기를 바라며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체온계, UV 살균기, 보조배터리 기능을 담아낸 HC1이 소비자들의 불안과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