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최대 32인치 모니터 거치가 가능한 ‘AMA 32S’ ‘AMA 32D’ 모니터암 출시

박상진2021-09-08 15:51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에서 ▲ABKO AMA32S 싱글 모니터암(이하 AMA32S) ▲ABKO AMA32D 듀얼 모니터암(이하 AMA32D) 2종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AMA32S와 AMA32D는 최대 32인치, 9kg의 모니터를 거치할 수 있으며, 고급스럽고 깔끔한 마감과 반무광의 컬러감으로 어떠한 데스크에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앱코의 AMA32S와 AMA32D는 다른 도구 없이 제공되는 부품만으로도 편리하게 설치하는 데 중점을 둔 모니터 암으로,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클램프 방식, 그로밋 방식 중 선택하여 설치가 가능하다. 

 모니터 높이 상하 조절(엘리베이션)은 최소 140mm ~ 최대 450mm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고개 좌우 조절(스위블)은 좌로 90° ~ 우로 90°까지 가능하다. 모니터 고개 각도 조절(틸트)은 아래로 45° ~ 위로 90°까지, 모니터 회전 조절 기능인 피벗은 360° 지원하며 모니터의 상하, 좌우, 회전과 각도를 모두 조절할 수 있다. 또, 이중 장력 조절 시스템으로 모니터 무게에 따른 포지셔닝을 최적화할 수 있다.

이러한 모니터 암의 각도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는 시야 조절이 가능하여 거북목 방지 및 바른 자세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모니터 암 설치로 넓어진 공간은 오랜 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보다 더 쾌적한 데스크 환경을 선사한다.

 앱코는 이번 모니터암 출시를 통해 키보드, 마우스를 포함한 데스크 셋업의 모든 라인업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 앱코 관계자는 “게이밍 환경뿐만 아니라 재택 근무로 인한 홈오피스, 데스크테리어 등 사용자 PC 환경이나 모니터 사용 목적에 따라 편리성을 높여 줄 모니터암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대 32인치 모니터까지 거치가 가능한 AMA32S 모니터암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48,000원에 AMA32D 듀얼 모니터암은 75,000원에 출시되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