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WCK] 또다른 시공의 영웅 '사인' 윤지훈, 협곡에 모습 드러낸다

박상진2021-09-08 15:32


LCK 농심 레드포스에서 활동 중인 '리치' 이재원에 이어 또다른 시공의 영웅이 협곡에 나선다.

8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2021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WCK)' 그룹 스테이지 2일차 경기가 열린다. 이날 1경기에는 kt 롤스터 Y 대 LGTM이, 2경기에서는 BFG 대 베이비 이즈 87이 대결한다.

이중 1경기에 나서는 LGTM 탑 '사인' 윤지훈이 눈에 띈다. 윤지훈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강팀으로 인정받았던 MVP 블랙에서 활동했고, 2016년 한국에서 열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16 스프링 글로벌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열린 서머 챔피언십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했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e스포츠가 중단된 후 VSG 왕자영요 팀으로 복귀해 활동했다.

윤지훈이 소속된 LGTM에는 역시 과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선수로 활동했던 '홍코노' 이대형이 코치로 활동 중이다. kt 롤스터 Y팀과 첫 경기를 가질 LGTM은 윤지훈과 '노이즈' 박민건-'폭스' 박진수-'비디지' 김동영-'얼그레이' 민성민이 로스터에 올라 있으며, 서브 선수로는 '아키나' 장예닮이 등록되어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