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 '하스스톤 코리아 오픈' 본선 개막

김형근2021-09-06 10:5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e스포츠 대회, ‘하스스톤 코리아 오픈’이 오늘 9월 6 일부터 14일까지의 본선 일정에 돌입한다.

본선에 진출한 16명의 선수들은 총 상금 2천만 원과, 우승자에게만 주어지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언더시티(Hearthstone Masters Tour Undercity) 출전 자격을 두고 치열한 결전을 벌인다. 특히, 본선 진출자 중 한 명인 ‘CuCl’ 김채운 선수는 하스스톤의 첫 중고등학교 토너먼트인 하스스톤 스쿨토너먼트의 우승자로서, 이번 대회에서 신예의 활약이 펼쳐질 것인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하스스톤 코리아 오픈 본선 16강 경기는4명씩 4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각 그룹의 승자들은 9월 넷째 주로 예정 되어있는 8강 경기 및 10월 첫 주의 4강 및 결승을 통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입증하는 경쟁을 벌인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하스스톤 코리아 오픈의 16강 및 8강 경기는 기간 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공식 트위치 채널과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전 경기 생중계되며, 중계진으로는 최광원 캐스터와 남상수, 정한슬 해설 등이 참여한다.

하스스톤 코리아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