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한국e스포츠협회, 인텍앤컴퍼니와 ASUS 모니터 공인용품 협약

김형근2021-09-03 15:40

한국e스포츠협회가 3(인텍앤컴퍼니와 모니터 공인 e스포츠 용품 협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텍앤컴퍼니 김성운 본부장과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총장이 참석하여모니터 공인 용품 지정 및 양사의 발전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인텍앤컴퍼니는 세계 메인보드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의 그래픽카드메인보드모니터 공식 수입사다이번 협약을 통해 공정한 e스포츠 대회 운영에 적합하다고 검증된 ASUS 게이밍 모니터 2(VG258QR, VG278QR) e스포츠 공인용품으로 지정되었으며앞으로 공인 e스포츠 용품’ 인증 마크가 부착된다.

아울러 ASUS 게이밍 모니터 2종은 오는 10()부터 12()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서울 송파)에서 개최되는 ‘2021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에 공식 모니터로 사용되며이후 협회 주최 대회 및 행사에도 공식 모니터로 활용될 계획이다.

인텍앤컴퍼니 김성운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e스포츠와 함께 많은 게이머들이 ASUS의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e스포츠와 함께 나아갈 ASUS의 행보를 주목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총장은 인텍앤컴퍼니와 협업을 통해 ASUS 모니터가 협회 공인용품으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ASUS의 우수한 게이밍 모니터를 활용함으로써, e스포츠 선수들에게 좋은 경기 환경을 제공하고 2021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에서 우수한 한국 선수들의 경기력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