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콕스, JWK 스위치 기계식 키보드 ‘CX87’ 정식 출시

박상진2021-09-02 15:44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매력적이고 독보적인 키감을 가진 COX CX87 기계식 TKL 게이밍 키보드(이하 CX87)의 정식 출시 소식을 전했다.

8월 17일부터 2주간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로 연일 화제에 오른 CX87은 Durock, Everglide 등 특수 스위치를 생산하는 JWK의 스위치를 적용하여 키보드 매니아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콕스에서도 처음 적용한 이 스위치는 H1 리니어 60g과 T1 넌클릭 70g 두 가지 키압 옵션으로 출시되어 기존의 기계식 키보드와 차별화를 두었다. H1은 부드럽고 잡음 없는 깔끔한 타건감을, T1은 넌클릭 특유의 강한 걸림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PCA와 보강판 사이에 고밀도 폼을 적용하여 타건 시 생기는 소음을 줄이고 스위치와 PCA간의 결합 안정성을 높여 더 만족스러운 타건감을 선사한다.

 CX87의 또 하나의 큰 특징은 영문과 영문+한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는 것이다.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영문 버전은 큰 메리트가 될 것이다. 각인의 컬러 또한 Magenta와 Cyan 컬러를 사용하여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유니크한 타건감을 직접 타건 해볼 수 있게 용산구 선인상가에 위치한 구산컴넷과 마곡역 본사에 위치한 쇼룸에 한영 각인(H1, T1), 영문 각인(H1, T1) 총 네 가지 옵션을 모두 전시하여 각 옵션의 특징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콕스 관계자는 "특수 스위치, 고밀도 흡음재 설계, 파라코드 케이블 등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가 되어 출시되었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디자인, 성능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