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콤보 세트 ‘KM400’ 화이트 버전 출시

박상진2021-09-02 15:34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에서 ABKO 멤브레인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콤보 KM400(이하 KM400)의 화이트 버전 출시 소식을 밝혔다.

KM400은 부드러운 타이핑이 가능한 멤브레인 키보드와 옵티컬 센서의 게이밍 마우스로 구성된 실속형 게이밍 콤보 제품으로 따로 구매할 필요 없는 가장 완벽한 가성비로 준비된 세트 제품이다. 이미 5,000개가 넘는 리뷰로 사용자들의 검증을 받은 이 제품은 화이트 컬러 출시로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키보드는 멤브레인 타입으로 부드러운 타건감을 제공하여 손이 느끼는 피로감이 적으며 조용한 타이핑으로 소음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마우스는 고성능의 옵티컬 센서를 탑재하여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며 4단계 DPI 조절로 사용환경에 맞게 컨트롤 할 수 있다.

 KM400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콤보는 비키 타입으로 레인보우 LED의 범위가 확장되어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또렷하고 화려한 투광과 분위기로 책상의 분위기를 180° 바꿀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로써 기본적인 기능인 최대 19키 동시입력을 지원, 기본적인 생활 방수 가능,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이 편안한 스텝스컬처2 적용 그리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단축키 기능 탑재 등으로 실속 있는 구성의 KM400을 완성하였다.

2만원대 가격으로 게이밍 환경을 화사하게 해줄 KM40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4,700원에 출시되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