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텐키리스 멤브레인 키보드 ‘K150’ 화이트 버전 출시

박상진2021-09-02 15:31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에서 ABKO 텐키리스 레인보우 LED 멤브레인 키보드 K150(이하 K150)의 화이트 버전 출시 소식을 밝혔다.

K150은 멤브레인 스타일의 게이밍 키보드로 콤팩트한 디자인과 저소음으로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화이트 컬러 출시로 남녀노소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은 멤브레인 키보드 특유의 부드러운 타건감으로 손이 느끼는 피로감이 적으며 조용한 타이핑으로 소음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텐키리스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사무용, 홈오피스용, 게임용 모두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1만원대 가격으로 부담 없이 컴퓨터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다채롭게 빛나는 레인보우 백라이팅은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 컬러에서 더 화사하게 돋보이며,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하여 원하는 밝기로 사용이 가능하다. 키캡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이중 사출 키캡으로 각인이 더 선명하여 확실한 LED 투광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로써 기본적인 기능인 최대 25키 동시입력을 지원, 기본적인 생활 방수 가능,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이 편안한 스텝스컬처2 적용 그리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단축키 기능 탑재 등으로 실속 있는 구성의 K150을 완성하였다.

1만원대 가격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실속 있는 기능을 모두 챙길 수 있는 K15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1,500원에 출시되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