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월드 챔피언십, MSI에 이어 다시 아이슬랜드서 개최?

김형근2021-08-31 10:56


중국에서 유럽으로 이전 개최가 발표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의 개최지가 아이슬랜드로 결정될 수 있다는 루머가 제기됐다.

해외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최근 라이엇 게임즈가 유럽으로 지역을 변경한 2021 월드 챔피언십 대회의 개최지를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대회의 개최지였던 아이슬랜드로 결정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 보도에서는 아이슬랜드가 유일한 개최지일지, 그리고 관중이 입장할지 등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으나 라이엇 게임즈가 앞선 ‘MSI’ 대회에 적용됐던 버블 시스템과 엄격한 프로토콜 등을 통해 이벤트 필수 인원과 그렇지 않은 인원을 분리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을 방지할 것이라 소개했다.

이러한 해외 매체의 보도에 대해 라이엇 게임즈 측은 “이번 주 중에 새로운 정보를 공개할 것”이라 답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의 존 니덤 글로벌 e스포츠 총괄은 앞서 지역 이전을 발표하며 “많은 프로 팀과 선수들이 소환사의 컵을 들어올리기 위해 시간을 투자한다. 우리는 이들에게 기회를 줘야한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