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결승] LCK 우승-롤드컵 1번 시드 노리는 T1, '칸오페테케' 출전

이한빛2021-08-28 15:32

DK와 T1이 최고의 라인업으로 우승 트로피 사냥에 도전한다. 

28일 오후 5시부터 일산 CJ E&M 스튜디오에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결승전이 DK과 T1의 대결로 치러진다. 서머에서 우승한 팀은 지역 1번 시드 자격으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 진출하게 된다.

T1은 결승전에 앞서 로스터를 발표했다. '칸나' 김창동,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테디' 박진성, '케리아' 류민석이 선발로 나서 정규 시즌 1위이자 플레이오프 2라운드를 3:0으로 돌파한 DK를 상대하게 된다. 최근 선수단의 기량이 올라왔을 뿐 아니라 플레이오프부터 다시 출전한 박진성은 이즈리얼, 징크스, 아펠리오스, 애쉬 등으로 맹활약하는 모습을 보여 결승전에 대한 기대를 키우고 있다.

이번 결승전은 T1이 V10이라는 금자탑을 세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며,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에 직행할 수 있는 찬스이기도 하다. T1은 이번 결승전에서 우승할 경우 1번 시드로 롤드컵에 진출하지만, 패배할 경우 선발전을 통해 롤드컵 시드를 가려야 한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