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한빛소프트, 이승현 신임 대표이사 선임

강미화2021-08-27 16:43

한빛소프트는 이승현 이사이자 경영지원실장을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했다고 27일 공시했다. 김유라 전 대표이사의 사임에 따른 신규 선임이다. 

이승현 대표이사는 2009년 한빛소프트에 합류, 2019년부터 경영지원을 맡아온 바 있다. 2016년 3월부터 2020년 3월까지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의 이사를 역임했으며 2020년 3월부터 한빛소프트 이사직을 맡은 바 있다. 김유라 전 대표이사는 한빛소프트에서 사임, 신사업 개발과 발굴 등에 기여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이번 결정으로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하게 됐다"며 "이승현 사내이사 선임 당시부터 이를 준비해 왔으며, 김유라 전 대표이사는 현 시점이 코로나19 이후 회사의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준비하기 위한 적기라고 판단해 사임 의사를 밝혔다"고 밝혔다. 

이승현 신임 대표이사는 "한빛소프트가 지속적으로 추구해 왔던 도전적인 DNA 위에 미래 사업환경 변화에 대비한 효율적인 경영으로 내실을 강화해 어려움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강한 회사로 만들어 나가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표이사 변경과 함께 한빛소프트는 205억 규모의 토지 및 건물 매각 공시도 함께 게재했다. 재무구조 개선 및 개발 투자금 확보를 위해 자산 매각을 결정했으며 양도일은 오는 11월 26일이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