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라이엇 게임즈 모바일 앱 'LoL+', 전체 서비스 게임 대상 '라이엇 모바일'로 개편

김형근2021-08-27 18:30


라이엇 게임즈가 자사 모바일 앱의 대대적인 개편을 예고했다.

지난 2019년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용 게임 정보 앱인 ‘LoL+’를 서비스해 온 라이엇 게임즈는 10월 5일(한국 시간 기준)로 예정된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 앱 서비스 명칭을 ‘라이엇 모바일’로 바꾸고 서비스 내용을 개편한다고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발표 내용에 따르면 ‘라이엇 모바일’은 유저가 라이엇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든 타이틀의 콘텐츠나 이벤트 활동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기존 앱과는 사용성 개선이 가장 큰 변화 요소다. 이를 위해 모바일에서의 경험 및 2022년 e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개인화 기능을 위해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

‘라이엇 모바일’ 1.0 버전에는 유저 프로필, 게임이나 지역 구분 없는 채팅 기능, 쉽게 친구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 등이 강화될 예정이며, 라이엇 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의 뉴스 피드를 자신의 플레이 패턴에 따라 조정해서 열람할 수 있다. 또한 e스포츠 대전 기록이나 유저 보안 등에 대한 발전된 시스템 역시 출시 시점에 추가될 예정이다.

‘라이엇 모바일’의 업데이트는 ‘LoL+’이 설치되어 있고 자동 업데이트 설정이 되어있을 경우 자동적으로 지역 업데이트 일정에 따라 적용된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