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유비소프트, ‘라이더스 리퍼블릭’ 베타 테스트 연장

박상진2021-08-26 11:13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스포츠 게임 ‘라이더스 리퍼블릭(Riders Republic™)’의 베타 테스트 기간을 연장하고 테스트 인원을 더욱 확대한다. 

유비소프트는 게임스컴 2021(Gamescom 2021) 현장에서 라이더스 리퍼블릭의 베타 테스트 기간을 오는 29일까지 연장하며, 그동안 비공개로 진행되던 방식을 변경해 전세계 모든 플레이어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됐다고 밝혔다.

라이더스 리퍼블릭 베타 테스트는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 5, PlayStation 4, PC(Ubisoft Store, Epic Games Store)를 통해 진행되며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된다.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라이더스 리퍼블릭 공식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플랫폼에 맞게 게임을 설치하면 된다.

플레이어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바이크 레이스, 스노우 트릭, 에어 스포츠(로켓윙&윙수트) 등 총 3종류의 커리어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커리어 이벤트는 최대 5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50명 이상이 동시에 무작위 경주를 벌이는 ‘Mass Race’, 6명이 팀을 이뤄 다양한 기술로 포인트를 얻으며 상대팀과 경쟁하는 ‘Tricks Battle’, 친구들과 함께 대결할 수 있는 ‘Versus Mode’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27일부터는 최대 11명의 상대와 특정 미션을 두고 경쟁하는 ‘Free for All’ 모드를 통해 라이더스 리퍼블릭의 스릴 넘치는 레이싱을 만끽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 안시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라이더스 리퍼블릭은 5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모여 윙수트, 스키, 스노우보드, 자전거 등을 타며 역동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레이싱을 펼치는 배틀로얄 방식의 익스트림 스포츠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오는 10월 28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플레이어는 브라이스 협곡, 요세미티 계곡, 세쿼이아 국립공원, 자이언 국립공원, 캐년랜즈 국립공원, 매머드산, 그랜드티턴산 등 미국 대자연을 배경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 경쟁을 벌이며 익스트림 스포츠 특유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라이더스 리퍼블릭은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중으로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버니 의상, 버니 헬멧, 레인보우 스노우보드 등이 포함된 ‘버니 팩’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더스 리퍼블릭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