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콕스, 멀티 쿠션 테이블 2종 출시

박상진2021-08-24 08:40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브랜드 콕스가 COX 멀티 쿠션 테이블 2종(CLT1, CLT2)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집을 홈오피스, 홈카페 등으로 꾸미는 이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번 콕스의 멀티 쿠션 테이블 역시 이들을 겨냥한 ‘집콕템’이라 할 수 있다.

CLT1 멀티 쿠션 테이블은 그레이 톤의 패브릭 재질과 우드 상판 디자인으로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상단면에는 수납 포켓이 적용되어 펜이나 포스트잇 등 작은 물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쿠션에 자체 경사가 설계되어 화면을 보며 필기하거나 독서대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활용성을 자랑한다.

CLT2 멀티 쿠션 테이블은 쿠션과 상판 모두 블랙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이동용 손잡이를 장착해 실내뿐 아니라 야외, 차량 내에서도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하단의 고밀도 쿠션은 복원력이 뛰어난 고밀도 폼을 내장하여 편안함과 안정감을 높였다.

CLT1은 12.4인치 태블릿, CLT2는 12.9인치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15.6인치 노트북을 올려놓을 수 있다.

한편 가격 비교 사이트 기준 CLT1 멀티 쿠션 테이블은 23,000원, CLT2 멀티 쿠션 테이블은 19,900원에 출시되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