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PO] 비디디 아지르 활약, 젠지 1세트 T1 격파

박상진2021-08-22 17:42


관심 속애 진행된 젠지와 T1의 플레이오프 2라운드 경기에서 젠지가 선취점을 얻었다.

22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플레이오프 2라운드 2경기 1세트에서 젠지 e스포츠가 T1을 격파했다.

경기 초반 T1이 상대 탑에 다이브를 시도해 선취점을 얻었고, 젠지 역시 전령 앞 교전에서 승리하며 킬을 쓸어담은 후 전령까지 차지했다. T1은 '테디' 박진성의 날카로운 플레이로 추격 킬을 얻은 것이 다행이었다. 그러나 젠지는 미드에서 지속적으로 T1에게 킬을 얻어냈고, 16분 두 번재 교전을 앞두고 2킬을 얻어내며 두 번째 전령까지 얻어갔다.

바론을 앞두고 골드 차이가 4천 이상 나기 시작한 상황에서 결국 바론까지 챙겨간 젠지는 미드 2차 포탑까지 파괴했고, 23분 교전에서 젠지가 위기를 맞았지만 잘 빠진 후 따로 빠져있던 '라스칼' 김광희의 케넨이 바텀 2차 포탑까지 파괴했다. 두 번째 바론을 앞두고 다시 두 팀은 교전을 준비했지만 김광희의 케넨이 박진성의 바루스에게 큰 피해를 입혔고, 이어 바론까지 획득했다. T1은 과감하게 교전을 걸었지면 여기서 대패하고 T1 쪽으로 승부가 기울었다.

바론 버프에 1만 골드 이상 격차까지 벌린 젠지는 31분 상대 본진에 입성했고, 건물을 하나하나 파괴한 끝에 1세트에서 승리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