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T1이 LSB 꺾을 것이다" 전문가 13명 중 9명, T1 승리 예측

이한빛2021-08-19 15:31

LCK 전문가 대부분이 T1의 승리를 예상했다.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플레이오프 1라운드 2경기가 진행된다. T1과 리브 샌드박스는 경기를 승리하고 DK 혹은 젠지가 기다리고 있는 2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한 일전을 펼친다.

경기에 앞서 LCK는 '플레이오프 LCK 크루 승부의 신'을 공개했다. 캐스터를 제외한 국문/영문 해설위원 및 옵저버, 아나운서 등 승부의 신에 참가한 13명 중 9명이 T1의 승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브 샌드박스의 손을 들어준 해설위원은 '클템' 이현우, '강퀴' 강승현, '고릴라' 강범현, '빛돌' 하광석 뿐이었다.

T1은 정규 시즌에서 리브 샌드박스에게 1, 2라운드 모두 패배해 껄끄러운 상성이다. 다만 리브 샌드박스는 정규 시즌을 2연패로 마무리 했기 때문에 기세면에서 한풀 꺾인 모습이다. 

T1이 승리할 경우 선발전 최소 2라운드 진출을 확정 지을 수 있는 가운데 과연 승부의 신 전반적인 예상 내용대로 T1이 승리할 수 있을지 결과가 기대된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