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PO] 덕담! 덕담! 농심 세트 스코어 2대 1로 역전

박상진2021-08-18 19:38


'덕담' 서대길이 아펠리오스에 이어 카이사로도 활약하며 스코어를 역전시켰다.

18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플레이오프 1라운드 1경기 3세트에서 농심 레드포스가 아프리카 프릭스를 상대로 승리하며 세트 스코어를 2대 1로 역전했다.

동점 상황에서 아프리카는 이진혁의 신짜오가 김태우의 이렐리아를 초반에 잡아내며 이전 세트 패배의 기운에서 벗어났고 이후 미드 교전에서도 1대 1 교환을 만들었다. 농심 역시 바텀에서 킬을 내며 주도권을 놓치지 않았고, 첫 전령 사냥에 이어 교전에서도 승리하며 분위기 역전에 성공했다. 아프리카는 첫 드래곤을 가져가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다.

탑에서 크게 교전이 있었지만 서로 성과를 거두지 못한 가운데 농심이 전령을 활용하며 포탑 방패 골드를 얻어냈고, 이어 손시우의 알리스타까지 잡아내며 격차를 더 벌렸다. 아프리카는 두 번째 전령을 시도했지만 이조차도 농심이 뺏아갔고, 두 번째 드래곤을 가져가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다. 결국 농심이 두 번째 전령을 활용해 상대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했다.

아프리카는 상대가 바텀에 몰려있는 것을 확인하고 바론을 사냥해 버프 획득에는 성공했지만 교전에서 패하며 상황이 더 나빠졌고, 농심은 이재원의 캐넨 궁극기 활용에 이어 서대길의 카이사가 마무리하면서 에이스를 획득, 완전히 승기를 잡았다. 이어 26분 교전에서 승리를 거둔 농심은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하고 2라운드 진출을 눈앞에 뒀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