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한화생명-T1’, ‘농심-젠지’ 10주차 최고 시청 1-2위 나란히 올라

김형근2021-08-17 15:40

 
최종 순위와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 팀을 결정지을 최종일 경기가 10주차 최고 시청자 수에서 나란히 1위와 2위에 올랐다.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 10주차 경기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됐다. 총 8경기가 치러진 가운데 젠지가 농심 레드포스를 상대로 완승을 거두고 2위에 오르며 1위 DK와 함께 2라운드 직행을 확정지었다.

e스포츠 관련 시청 통계를 집계하는 ‘e스포츠 차트’에 따르면 10주차 시청자 수 랭크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보여준 경기는 T1 대 한화생명의 경기였다. 이 경기는 T1이 2라운드 직행을 위해 반드시 승리해야 했던 경기였던 만큼 37만 8천여 명이 지켜봤으나 결과는 한화생명의 완승으로 끝났다.

이어 2위로 선정된 젠지 대 농심 레드포스의 경기 역시 시즌 최종전이자 플레이오프 2라운드, 그리고 순위 결정전 여부 등이 많은 것들이 걸린 경기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26만 5천여 명이 지켜본 이 경기는 젠지가 완승을 거두고 6%의 가능성을 성공시키며 2라운드 직행에 성공했다.

3위로 선정된 DK 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 역시 플레이오프 진출 팀 간의 대결로 화제에 올랐다. 시청자 수 22만 8천여 명으로 기록된 이 경기는 DK의 완승으로 마무리돼 순위 대이동의 시작을 알렸다.

[LCK 10주차 최고 시청자 수]
한화생명 e스포츠 대 T1 378,458
농심 레드포스 대 젠지 265,335
DK 대 리브 샌드박스 228,193
젠지 대 프레딧 브리온 217,031
DRX 대 농심 레드포스 199,867
리브 샌드박스 대 kt 롤스터 195,449
kt 롤스터 대 아프리카 프릭스 189,076
아프리카 프릭스 대 한화생명 e스포츠 150,980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