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정규 시즌 막날에 맞붙는 한화생명-T1...쵸비 vs 페이커 '맞대결'

이한빛2021-08-15 16:50

'페이커' 이상혁과 '쵸비' 정지훈이 서머 개막일에 이어 마지막 날에 다시 맞붙는다.

T1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15일 LCK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0주 4일차 1경기에서 맞붙는다. 한화생명은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T1은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 가능성을 끌어올리기 위한 승부다.

한화생명에선 탑-정글로 '모건' 박기태와 '윌러' 김정현이 출전한다. '쵸비' 정지훈과 '데프트' 김혁규, '뷔스타' 오효성은 박기태-김정현과 함께 시즌 7번째 승리에 도전한다.

T1에선 '칸나' 김창동,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이 한화생명 사냥에 나선다. T1은 이번 경기 세트 스코어 및 2경기 결과에 따른 다양한 경우의 수가 있기 때문에 최상의 시나리오를 쓰기 위해선 우선 2:0 승리를 따내야 한다.

개막일에 만났던 두 팀의 대결에서 T1이 완승을 거둔 바 있다. 정지훈이 정규 시즌 마지막날 팀을 이끌고 승리를 이끌 수 있을까, 아니면 동료들과 함께 플레이오프를 넘어 더 높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이상혁의 T1이 승리할까.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